진짜 여자를 꼬시는 방법을 알려줄게. 니들은 너무 착각하고있다 [15]

12 하늘이 돕는다 | 2020-08-10 22:57:38 | 조회 : 1502 | 추천 : +1


요즘 와고만봐도 남자들 대부분 인터넷으로 연애를 배운티가 너무 크게난다.

 

예컨데, (여자가 니한테 관심없으면 니도 관심꺼라, 톡 반나절만에 연락안오면 니한테 관심없으니 읽씹하라, 니 자체의 바이브를 높여서 여자가 오게해라) 등등 입에 사탕 발린말만 들어서 적용시키려고함. 그런 방법이 다 통하면 누구나 제임스 본드임.

 

실제 유혹은 그렇지 않음 ㅇㅇ 서로 눈맞아서 잘되는 경우는 당연히 이상적이지. 티키타카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사귀니까.

아니면 자기보다 ㅎㅌㅊ애들은 뭘해도 쉽게 꼬실수 있음.

 

내가 말하는 부분은 자기와 동급 혹은 그 이상의 여자를 꼬시려면 이게 해당이 안된다.

 

이쁜여자는 대부분 초반에 남자들이 대시하면 방어기제를 띄게 되어있고 갑의 입장이며, 대시하는 남자들은 철저히 을의 입장이다.

여자는 얼굴 평타만 되도, 카톡으로 "뭐해? 소영아? ㅎㅎ" 라고 찔러보는 남자들이 한바가지다. 안경쓰고 투블럭한 한남새끼가   "나는 다이아몬드 같은 존재다. 씨발년 답장 존나 느리네. 응 ~ 니도 손절 " 이라며 정신승리를 시전한다.

 

진짜 여자를 꼬시려면 을의 입장에서 부담안가는 선에서 진심으로 승부해야함. 

여기서 해당되는게 자기 할 일이 1순위이며, 카톡으로 쓸데없는말 하지말되, 부담스럽게 자신의 감정만큼 여자의 감정을 요구하지 않아야함.

 

이 3가지를 지키면서 한발짝 뒤 스탠스 유지하면서 꾸준히 좋아해주면서 진심 어필하는게 사귀는 방법임. 

 

제발 겉멋좀 안들었으면 좋겠다.

연애/상담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