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인터넷 영업 당한것같다 [7]

7 푸득푸득 | 2021-05-12 10:31:23 | 조회 : 429 | 추천 : -


집 건물이 20년 정도 된 아파트로 노선100메가 인터넷 사용자였는데 

갑자기 저번주 9일 일요일에 갑작스레 노선이 끊어지게 되서 이참에 해지하려 했다.

그런데 상담원이 끈질기게 설득 시켜서 가입자 명의이전
개인 통신사 결합 상품으로 프로모션 할인 들어가는 것으로 
합의 봤는데.

여러차레 전화와서 하는말이. 현재 공유기가 오래 되어서
모뎀 변경이 있을것 같다고,  그 후 설치 기사 방문으로 있다면서 설치기사 와가지곤 

공유기 교체하면서 날리는 멘트가 "고객님 기가랜 노선으로 
바꾸셔야 겠는데요"라고 하길레 뭐지 싶다가도

원래의 문제는 인터넷 연결 상태 인대 의아 싶다가
설치기사가  아파트 건물이 오래 되어서 선(UTP)이 끊어 진 것 같다며 혼자 쇼하더니 찾기가 힘들다고 

콜센터로 기가노선 변경 요청하라고 그러더니 비용발생은 없다면서 너스레 떨곤 다음날 되서 방금 노선변경 문의하니 

요금제 기가라이트는 요금제가 2만원으로 


100메가 3만원 요금 나오던게

통신사 결합으로 프로모션 할인 통합 2만6천원 할인 되더니 

아파트 노선이 끊어져 기가랜 변경으로  프로모션 할인 없어지고

최종 한달 3만2천원  요금 나오게됐다.


결국 요금 2천원 인상


영업 제대로 당한것 같다. 
인터넷 잘쓰다 아파트UPT선이 혼자 끊어 진다는 상황이
납득이 가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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